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의 평판 관리는 이러한 팁에 달려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곡물테슬라 2020. 6. 14. 19:48

본문


여러분의 평판 관리는 이러한 팁에 달려 있다!



기업의 명성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 아무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좋은 평판은 더 많은 고객과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훌륭한 평판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 확실한 조언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사업이 더 큰 경우에 해당된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해 구매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논평과 질문이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가능한 한 몇 시간 이내에 항상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많은 기업이 통신 전략의 이 부분을 미끄러지게 허용하기 때문에 당신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시간을 두고 알아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 결과로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렇게 해 봐.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라.


회사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없이 그들을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상냥하게 대하되, 사사로운 일은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정중하게 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사업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개인 홍보 서비스를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한데,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사항을 접하고 나서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할인을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비슷한 거래를 하는 것을 이용하기 위해 비슷한 불평을 제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찾아가야 한다.


고객이 하는 곳에 어울림으로써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당신 회사의 근간은 그 회사의 명성이다.


사업에 대한 평판이 좋지 않으면 손님들이 떠나기 때문에 잘 되지 않는다.


성공적인 사업을 하려면 이 글에서 배운 것과 같은 효과적인 평판관리 기법을 적용해야 할 것이다.


평판이 좋은 회사가 있으면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